블로그 이미지
yukino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6)
내이야기 (11)
좋아하는이야기 (17)
책이야기 (1)
건강정보 (3)
개발이야기 (19)
Hustle Doo (5)
Total
Today
Yesterday

인사동에 나들이 갔다가
우연히 오래된 장난감들을 모아놓고 전시하는 곳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

원래는 공짜로 구경할 수 있는 곳이었다던데..
지금은 형편이 어려워져서
1인당 천원씩 받고 입장시켜 준다고 하더라구요~
-_-;; 믿거나 말거나~~

어릴적에 보던 만화들도 생각나고
아기자기한 것들도 많아서
입장료가 전~~~혀 아깝지 않은 곳이었습니다.

인사동 가신 분들이면 한번쯤은 들러보셨으리라~~ ^^*
그래서 사진 몇 장만 올려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요녀석 이름은 뭘까요..?? 거미인간인가.. 쩝..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지 오래 전.. 많이 들었었던 거 같은 "간첩신고는 112"가 눈길을 끕니다~
후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좋아하는 이누야샤~~~~~~~~~~
나머지는 패스~  에헤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다스베이더~.
흠.. 다스베이더 맞죠..?? 광선검도 손에 들었고.. 쫌 어설픈 거 같지만 맞는 듯.


ㅋㅋ 올리고보니 딸랑 사진 4장이네요.~
다른 건 장난감들보다는 인물중심의 사진들이라서.............


처음으로 가 본 인사동에서 알찬 구경하고 온 거 같아 기분 좋아요 ^^
다음에는 인사동에 가면 꼭 먹어야 한다는.. 그 무언가를 먹고 올거예요~ㅋ
Posted by yukino
, |